넷기어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대부분 프로그램이나 제품에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데 유지보수를 통해 초기에 제공되는 버그나 문제점등을 서비스 가능 영역에 한해서는 안정화를 위해 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느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넷기어 공유기 사용자들은 보다 안전한 인터넷 연결과 끈김이나 보안등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넷기어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우선 공유기 설치 및 연결이 된 PC로 관리자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넷기어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넷기어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넷기어 관리자 설정으로 들어가면 업데이트 항목이 있다면 위에 알림창이 실행됩다.

새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하십시오.

넷기어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4

기존 넷기어 펌웨어가 V1.1.0.66 버전에서 V1.1.0.84버전으로 펌웨어 업데이트가 있으며 이러한 넷기어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GUI 버전도 함께 개선됩니다.

넷기어 업데이트 주의사항
넷기어 업데이트 주의사항

넷기어 공유기 펌웨어 업데이트시 대략 3분정도 걸린다고 하지만 저같은 경우 5분정도 소요되었으며 주의사항으로는 이 업데이트 중에는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업로드하거나 받는 중에는 펌웨어 업데이트 시 끊기기 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넷기어 업데이트 도중에는 파워버튼이나 리셋버튼을 통한 넷기어 초기화를 진행하면 안됩니다.

고급탭 선택 시 인터넷 연결무선 와이파이 설정, 연결된 장치, ReadySHARE, 게스트 네트워크 설정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