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은 차세대 Windows이며 Windows 10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디어 생성 도구 또는 업데이트 길잡이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Windows 7, Windows 8 또는 Windows 8.1 장치를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는 완전히 새로운 버전의 데스크톱 OS를 출시하는 대신 Windows를 정기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서비스로서의 Windows(윈도우)라는 이 새로운 전략에 따라 Microsoft는 매년 4월 또는 5월, 10월 또는 11월에 두 가지 기능 업데이트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윈도우11 무료 업데이트 가능성
노랗 목차
Microsoft는 2015년 이후 처음으로 6월 24일에 윈도우11 “Windows 11“을 발표할 계획이며 모든 Windows 10, Windows 7, Windows 8 및 Windows 8.1 사용자를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품 라이센스가 있는 이러한 이전 릴리스의 소유자는 무료로 Windows Update를 통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유출된 윈도우즈 11 빌드의 Pkeyconfig(제품 키 구성 패키지)에 있는 구성 키를 기반으로 합니다. 구성 파일에는 윈도우즈 7, 8, 8.1 사용자에 대한 업그레이드 경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위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윈도우11 Windows 11의 유출된 빌드에는 윈도우7,윈도우8 또는 윈도우 8.1 사용자가 공식 도구를 사용하여 직접 윈도우11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는 필수 구성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계획은 항상 변경될 수 있으며 차세대 Windows(윈도우) 최종 릴리스에는 Windows 7(윈도우7) 사용자를 위한 무료 업그레이드 경로가 포함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정품 라이센스가 없는 사용자는 상점(물리적 또는 Windows 스토어)으로 이동하여 Windows(윈도우) 복사본을 구입하고 PC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윈도우)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전략을 계속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Windows(윈도우) 11로 업그레이드하면 업데이트가 무료로 릴리스됩니다.
사용자는 Microsoft의 서버, Windows Update, WSUS, Media Creation Tool, Update Assistant 및 이미 업데이트를 받은 조직의 다른 연결된 PC를 통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 새로운 접근 방식
윈도우즈 8과 달리 윈도우즈 11은 태블릿과 데스크톱을 포함하는 여러 폼 팩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우선 운영 체제는 아니지만 Microsoft는 모바일 운영 체제와 유사한 전략을 채택하고 Windows Store를 사용하여 모듈식 인프라를 통해 더 빠른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윈도우11에서는 Store에서 직접 업데이트할 수 있는 체험 팩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체험 팩을 사용하여 윈도우 설정, 캡처, 시작 메뉴, Windows Shell 및 새로운 Windows 위젯(뉴스 및 관심 사항)과 같은 기본 Windows 기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는 미리 보기 빌드에서 이전에 테스트한 기능인 메모장 및 그림판과 같은 앱에 대한 독립형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빌드가 온라인으로 유출된 것은 아니지만 완성된 제품이 아니며 터치패드의 제스처 개선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체험 팩과 파일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빌드가 온라인에 유출된 후, 그 회사는 더 많은 보여줄 것이 있습니다는 힌트를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6월 24일 오전 11시에 Windows의 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thought on “윈도우11 무료 업데이트 가능성 – Windows7,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