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터샥 샥즈 전원 안켜짐 초기화 및 AS 워런티 2년

작년에 구입한 골전도 이어폰인 에프터샥 오픈런 S803을 사용 중, 최근에 전원이 켜지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배터리 충전 상태가 좋았기 때문에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에프터샥 샥즈 전원 버튼과 노래 재생 버튼이 눌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참고 : 에프터샥 샥즈 골전도이어폰 페어링 및 초기화 사용후기

에프터샥 샥즈 전원 안켜짐 초기화 및 AS 워런티 2년 9

에프터샥 샥즈 전원버튼 안눌림 워런티 계획

에프터샥 샥즈 전원 안켜짐 초기화 및 AS 워런티 2년 10

에프터샥 오픈런 S803는 2년의 무상 워런티 기간이 제공되므로, 평일에는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다행히 충전기에 연결하면 페어링 모드가 실행되고 핸드폰과 연동이 되어 노래를 재생할 수 있었기 때문에 주말 동안 임시로 사용하다가 워런티 AS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에프터샥 정품등록 확인

에프터샥 샥즈 전원 안켜짐 초기화 및 AS 워런티 2년 2

에프터샥의 무상 워런티 기간은 2년이며, 제품 등록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에프터샥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키 등록 조회를 진행했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전원 안켜짐 초기화 및 AS 워런티 2년 4

다행히 제품은 2022년 4월에 정품 등록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인터넷 글을 보니 구입 후 정품등록을 하지 않아서 1년 내 고장났지만 수리를 못받고 새로 구입한 사람들이 꽤 많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뭐든 제품을 구입하고 나면 제대로 서비스를 받기위해서는 정품인증을 등록하느것을 찾아보느것을 권장합니다.

무상 보증 기간 안내

에프터샥 오픈런 S803는 현재 무상 보증 기간 내에 있으므로, 문제 발생 시 에프터샥 워런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전원 안켜짐 초기화 및 AS 워런티 2년 6

무상 워런티 신청을 위한 모든 준비가 되었으나, 월요일에는 눌리지 않던 전원 버튼과 음악 재생 버튼이 갑자기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남은 무상 보증 기간 내에 문제가 발생할 것을 우려하여 워런티 신청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정품등록 확인 권장

에프터샥 샥즈 전원 안켜짐 초기화 및 AS 워런티 2년 13

에프터샥 제품을 구입한 경우, 정품등록 여부를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품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새로 제품을 구입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다행히 3.4일 후 갑자기 에프터샥 샥즈 전원버튼 안눌리는 증상이 해결되어 현재 1달 넘게 다시 잘 사용하고 있지만 될 수 있다면 2년안에 다시 고장나서 무상교체를 받는것이 조금 더 안전할텐데 싶은 생각이 듭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