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샷9 설치 및 크랙 정품인증 다운로드

Luxion에서 출시하는 3D 렌더링 프로그램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키샷은 대학교때부터 많은 사랑을 받던 프로그램으로 현재 키샷9 버전까지 출시되었습니다.

키샷은 기존에 하이퍼샷Hyper Shot“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었으며 키샷2,키샷3,키샷4까지 잘 사용하다가 키샷5부터는 업무를 벗어나면서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어느덧 9버전까지 출시가 되었네요

기본적으로 HDRI가 포함되어 있어 기본적으로 재공하는 유광플라스틱,무광플라스틱,다양한 스틸재질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쥬얼리나 제품디자인쪽에서 널리 사용되는 3D렌더링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키샷5버전인가에서 부터 라이트를 추가하는 기능이 생기면서 인테리어나 건축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 대폭 개선되었으며 애니메이션기능도 포함되었습니다.

키샷9 높은 호환성

모든 3D CAD 데이터에서 중요한것이 바로 파일에 대한 호환성입니다.

그리고 Keyshot의 경우 넙스 프로그램인 라이노,NX,카티아,솔리드웍스,솔리드엣지등과도 호환이 잘될 뿐만 아니라 폴리곤 프로그램인 Cinema4d나 3D MAX와도 호환이 잘된다는 점입니다.

기본적으로 키샷은 .PRT파일과 STEP.STP,OBJ와 높은 호환성을 보이며 이번에 출시된 키샷9을 설치해보고 크랙을 이용해 정품인증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키샷9 컴퓨터 사양

3d 렌더링 키샷 KEYSHOT
  • 주요 특징 : GPU를 활용한 레이트레이싱, AI 디노이징, 정확한 웨빙패턴 디자인이 가능한 RealCloth, 자유로운 제어가 가능한 새로운 Fuzz 지오메트리 셰이더, 웹 기반의 상호대화식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KeyShot Web, 고품질의 3D 모델 라이브러리 추가 등
  • 시스템 요구 사항: 64비트 플랫폼(윈도우 8/10, 윈도우 서버 2012 이상, 맥OS 10.13 하이 시에라 이상), 2GB 이상의 메모리, 2GB 이상의 디스크 공간, OpenGL 2.0 지원 시스템, 1024×768 해상도 이상의 모니터, 엔비디아 쿼드로 RTX 4000/RTX 4000 모바일 이상의 그래픽 카드, 제품 활성화를 위한 인터넷 연결

키샷9 새로워진 기능

키샷9 다운로드 설치 및 크랙 정품인증 방법

RealClothTM

RealCloth는 Luxion의 특허 출원중인 기술이며, 강력하고 새로운 소재 타입으로 현실적인 직물을 창조하고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소재 타입은 무늬 제어 (Pro) 와 복잡한 섬유를 추가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RealCloth 소재 역시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었습니다.

노이즈 제거

세련되고 빠르고 아름다운 렌더링을 클릭 한 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노이즈 제거는 CPU 모드 및 GPU 모드에서 실시간 뷰와 렌더링 내보내기의 노이즈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낭비되는 단계에서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노이즈 제거를 활성화하면 무제한의 키샷 화상 스타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상을 최대 30배 빠르게 렌더링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PU 모드

KeyShot 9은 NVIDIA RTX와 OptiX의 완전한 GPU 가속 광선 추적 능력을 다룰 수 있는 기능을 선보입니다.

실시간 렌더링과 일부 렌더링 출력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키샷의 GPU 모드는 GPU 자원에 원클릭으로 접촉하여 다중 GPU 성능 확장과 NVIDIA RTX-가능 GPU의 전용 광선 추적 가속 하드웨어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3D 모델 라이브러리

KeyShot 9은 새로운 모델 라이브러리를 선보여 고품질에 특별히 큐레이팅 된 3D 모델들로 당신의 장면의 제품을 보완합니다.

모든 3D 모델은 완전한 소재 및 텍스처와 함께 오며, 쉽게 검색하거나 필터링하거나,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으로 KeyShot Cloud에서 어느 장면에든 추가할 수 있습니다.

Keyshot 설치방법

키샷9 설치
키샷9 설치

설치파일은 keyshot_win64버전과 Crack 폴더 두개로 나뉩니다.

우선 설치파일을 실행 후 별도의 과정없이 설치를 완료합니다.

키샷9 다운로드 설치 및 크랙 정품인증 사용방법 2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크랙을 적용해야 하니 “Run Keyshot 9“을 체크해제하고 Finish합니다.

키샷 정품인증 방법

크랙을 적용하는 방법은 총 두가지 과정을 진행해야합니다.

  1. 크랙파일 교체하기
  2. 라이센스 파일 만들기
  3. 라이센스 파일로 인증하기
키샷9 다운로드 설치 및 크랙 정품인증 사용방법 3

가장먼저 크랙파일을 교체하기 위해서 바탕화면에 있는 keyshot9 아이콘을 선택 후 마우스 우클릭 “속성“을 선택합니다.

파일 위치 열기를 클릭해서 키샷이 설치된 경로로 이동하빈다.

키샷9 다운로드 설치 및 크랙 정품인증 사용방법 4

해당 설치된 경로에 크랙폴더에 있는 keyshot.exe파일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합니다.

그럼 기존에 원본 실행파일이 있다고 표시되는데 이때 “덮어쓰기“버튼을 눌러줍니다.

키샷 9.0 키젠
키샷 9.0 키젠

다음은 정품 라이센스 파일을 생성합니다.

  1. 크랙폴더에 있는 keygen파일을 실행합니다.
  2. Generate를 눌러줍니다.
  3. 라이센스 파일을 저장합니다.

이후 바탕화면에 있는 키샷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키샷9 다운로드 설치 및 크랙 정품인증 사용방법 7

키샷이 실행되면 4가지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라이선스 활성화
  2. 플로팅 라이센스
  3. 라이센스 파일 설치
  4. 워터마크 출력 데모 체험판 15일 사용하기

3번째 라이센스 파일 설치를 선택 후 keygen으로 생성한 라이센스파일(lic)파일을 열기합니다.

키샷9 다운로드 설치 및 크랙 정품인증 사용방법 8

그럼 정상적으로 키샷의 정품인증이 완료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7 thoughts on “키샷9 설치 및 크랙 정품인증 다운로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