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태블릿 핸드폰 토렌트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안드로이드 기반인 갤럭시 핸드폰이나 갤럭시탭, 그리고 샤오미 미패드, 레노버 p11. p12 등의 경우 PC버전의 윈도우 토렌트와 크게 다르지 않게 안드로이드 핸드폰 토렌트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P2P 기반의 토렌트의 경우 iOS 기반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달리 사용하는방법이 쉽기 때문에 별도의 루팅 탈옥“등을 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안을 위해서는 핸드폰이나 태블릿등에서도 VPN을 통한 사이트 우회 및 보안설정을해서 사용하느것을 권장합니다.

참고 : 아이폰 아이패드 토렌트 설치 및 다운로드 사용법

안드로이드 핸드폰 토렌트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기반인 갤럭시A, 갤럭시J, 갤럭시S, 갤럭시Z, 갤럭시노트 뿐만 아니라 샤오미 홍미노트, 미믹스, 미맥스, 포코폰, 픽셀폰 등 안드로이드 기반이라면 핸드폰 뿐만 아니라 갤럭시탭, 레노버, 미패드 등에서 동일하게 토렌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갤럭시 핸드폰 토렌트 설치
안드로이드 갤럭시 핸드폰 토렌트 설치

핸드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토렌트를 검색하면 다양한 종류의 토렌트가 있는데 정식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은 uTorrent와 BitTorrent 2가지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 유토렌트 핸드폰에 다운로드 후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 토렌트 실행 액세스 허용체크
안드로이드 핸드폰 토렌트 실행 액세스 허용체크

핸드폰에 토렌트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핸드폰에서 실행할 수 있드록 엑세스 허용을 체크해줍니다.

핸드폰 토렌트 안드로이드 버전설정

윈도우 버전과 달리 안드로이드 모바일버전은 토렌트 설정에서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달리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토렌트 와이파이 및 모바일데이터 끄기
토렌트 와이파이 및 모바일데이터 끄기

기본적으로 핸드폰 요금제의 모바일데이터 소모가 부담된다면 데이터 요금을 금방 소진할 수 있기 때문에 Wifi Networks Only를 체크합니다.

그럼 와이파이 네트워크 상태에서만 토렌트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Auto Start를 통해 자동으로 토렌트 시작이 되도록 체크합니다.

토렌트 다운로드 시 원하는 경로에 저장하고 싶다면 Default Download Folder를 통해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그 외에 토렌트를 통한 포늩변경 및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를 제한할 수 있지만 핸드폰 버전에서는 따로 건드리지 않습니다.

토렌트 원하는 파일 다운로드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핸드폰 토렌트 다운로드 마그넷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핸드폰 토렌트 다운로드 마그넷

토렌트는 구글검색에서 받아도 되지만 저 같은 경우 가장 믿을 수 있고 업데이트가 빠른 토렌트네임 “토렌트다이아“를 주로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토렌트큐큐도 자주 이용하지만 업데이트는 토렌트다이아가 더 많은거 같고 데이터검열도 되는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보안을 위한 VPN 설정 없이 알아서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윈도우, 맥버전에 맞는 HTTPS 보안인증서 버전의 우회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VPN 설정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가장 좋은건 본인의 VPN 프로그램을 통해 접속하느것을 가장 권장합니다.

윈도우 버전이나 MacOSx, 아이폰, 갤럭시 모두 토렌트 다운로드 시 저작권위반 및 고소가 걱정된다면 위에 글을 읽어보느것을 추천합니다.

참고 : 토렌트 저작권 위반 – 고소장 합의절차 – VPN 우회설정 IP차단

이후 원하는 영화나 게임등을 찾아 선택하면 2가지 방식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Download : .Torrent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해당파일로 토렌트 다운로드로 토렌트 다운로드 후 별도로 .Torrent 파일을 삭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삭제하지 않고 백업을 해둔다면 나중에 다시 다운로드 받을 때 편함
  • Magnet : 별도의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지 않고 토렌트 주소로 추가하는것으로 토렌트 찌꺼기가 남지 않지만 만약 토렌트 다운로드 중 삭제했다면 다시 토렌트 다운로드 받기 위해 파일이 별도 백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시 홈페이지를 뒤져야 하는 단점이 있음

토렌트  마그넷 주소가 있다면 핸드폰 토렌트에서 + 아이콘을 눌러 Add Torrent 주소를 입력해도 됩니다.

가장 편하게 토렌트 다운로드가 가능한건 DownLoad를 통해 토렌트 파일 .Torrent 다운로드 후 실행해서 받는것입니다.

토렌트 다운로드 확인 및 자동배포 끄기

갤럭시 태블릿 핸드폰 토렌트 다운로드 및 사용법 5

그럼 알아서 핸드폰에서 토렌트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중에는 알림창에서 바로 다운로드 및 시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자동배포가 되기 때문에 원하는 파일 다운로드 완료 후에는 Paused “멈춤“을 눌러 자동배포를 차단합니다.

참고 : 토렌트 업로드 차단 자동배포 중지 다운로드 기록삭제

갤럭시 태블릿 핸드폰 토렌트 다운로드 및 사용법 6

이후 핸드폰에 토렌트 찌꺼기 파일이 남지 않도록 토렌트 파일을 삭제해줍니다.

토렌트의 경우 다운로드 시 자동으로 씨드가 배포되기 때문에 컴퓨터나 태블릿, 노트북 모두 하드디스크의 사용수명이 저하될 수 있기 대문에 다운로드가 끝났다면 자동배포와 토렌트 파일을 바로 삭제해주느것이 좋습니다.

참고 : 토렌트 보안 컴퓨터 최적화 설정 – 찌꺼기 파일 삭제

토렌트를 자주 사용하다보면 핸드폰 속도가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경우 주기적으로 핸드폰 초기화를 통해 모든 데이터를 한번 씩 포맷하느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