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패드6 프로 성능 및 카메라 스펙

이번에 중국의 샤오미에서 새롭게 공개된 태블릿 모델인 샤오미 미패드6 프로 버전에 대한 카메라 및 하드웨어 스펙이 공개되었습니다.

샤오미 미패드6 시리즈 강력한 칩셋, 최대 120Hz AMOLED 디스플레이 탑재

참고 : 아이패드 미니6 vs 갤럭시탭, 샤오미 미패드, 레노버 고민

참고 : 샤오미 미패드6 144Hz LTPO, 120W 고속충전 

샤오미는 많은 범주에서 자체 제품을 출시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TV 등이 있습니다. 그것은 제품 범위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다음 모델에서 이러한 제품들을 더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오랫동안 자체 스마트 태블릿을 홍보해 왔습니다. 가장 최근에 소개된 샤오미 패드 5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고성능, 긴 배터리 수명을 결합했습니다.

샤오미 미패드6 프로 성능 및 카메라 스펙

동시에, 그것은 그것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것이 많은 사용자들이 샤오미 패드 태블릿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우리가 가진 최신 정보에 따르면, 이제 새로운 샤오미 미패드6 프로 시리즈를 위한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샤오미는 패드 5 시리즈의 후속작이 될 새로운 샤오미 미패드6 시리즈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시리즈는 샤오미 패드 6와 샤오미 패드 6 프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i Code를 통해 얻은 정보는 모델의 몇 가지 특징을 보여줍니다. 두 태블릿 모두 고성능 프로세서로 구동됩니다.

이전에 출시한 샤오미 미패드5 시리즈는 4개의 모델로 구성되었습니다.

  • 샤오미 패드 5
  • 샤오미 패드 5 프로
  • 샤오미 패드 5 프로 와이파이
  • 샤오미 패드 5 프로 12.4

이제 새로운 Pad 6 시리즈에서 2개의 스마트 태블릿을 확인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시리즈는 더 많은 모델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새로운 샤오미 미패드6과 샤오미 미패드6 프로의 알려진 기능을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함께 전달하겠습니다.

참고 : 샤오미 미패드5 판매 – 국내 AS불가 성능 및 스펙

샤오미 미패드6 (pipa, M82)

샤오미 패드5의 뒤를 잇는 샤오미 미패드6이 출시되며 샤오미 패드 6의 코드명은 “pipa” 모델 번호 “M82″입니다.

새로운 스마트 태블릿은 스냅드래곤 870 칩셋이 장착되며 이전 세대의 샤오미 패드 5는 스냅드래곤 860으로 장착되기 때문에 하드웨어 성능은 크게 개선되었으며 새로운 칩셋은 배터리 절약을 위한 전력효율 또한 크게 개선되어 샤오미 미패드6 배터리 수명은 더욱 길어질것으로 보입니다.

샤오미 미패드6 프로 성능 및 카메라 스펙 1

이 모든 것이 샤오미 패드6을 구매하기에 가장 좋은 스마트 태블릿 중 하나로 글로벌, 인도, 중국 시장에 출시될 샤오미 패드 6는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이며 아직 정확한 정보는 없지만 샤오미 미패드5 프로와같은 12.4인치로 출시할것으로 예상합니다.

샤오미 패드 6 사양

코드 이름: pipa
모델 번호: M82
칩셋: 스냅드래곤 870

판매 가능한 지역은 중국, 글로벌 및 인도 시장에 출시예정입니다.

샤오미 미패드6 프로 (liuqin, M81)

샤오미 패드의 플러그쉽 모델인 프로모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샤오미 패드 5 프로의 후속 제품은 샤오미 패드6 프로로서 이 태블릿에는 상당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패드5 프로는 스냅드래곤 870 SOC, 샤오미 미패드6 프로는 퀄컴 스냅드래곤 8+ 1세대. 성능과 전력 효율성 면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모델로서 샤오미 스마트 태블릿의 코드네임은 “liuqin“이며 모델 번호 “M81“입니다.

샤오미 미패드6 프로 성능 및 카메라 스펙 2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1880 * 2880 해상도 120Hz AMOLED 패널이 장착되며 태블릿에는 디스플레이 지문인식이 가능한 지문판독기(FOD)는 장착되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카메라는 후면에 2개가 장착되며 그 중 하나는 메인카메라와 함께 하나는 인물사진을 찍을 수 있는 깊은심도의 카메라가 장착됩니다.

추가로 펜과 키보드도 지원하며 근거리 무선통신을 통해 스마트한 태블릿기기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샤오미 미패드6 프로 사양

  • 디스플레이: 1880*2880 120Hz AMOLED
  • 코드명: 류친 liuqin
  • 모델 번호: M81
  • 칩셋: 스냅드래곤 8+ 1세대
  • 스피커: 4x 스테레오 스피커

샤오미 미패드6 프로 모델은 중국에만 출시예정이기 때문에 국내출시 및 글로벌버전은 기대하기가 어려우며 추후 TWRP를 통해 루팅 언락해제 후 글로벌롬을 설치해야 합니다.

참고 : 해외직구 샤오미 핸드폰 패드 글로벌롬 설치 루팅 TWRP 언락해제

샤오미 미패드6의 비파, 피파 또는 피파(중국어: 琶琵)는 중국의 전통 악기로, 뽑힌 악기의 범주에 속합니다. 때때로 “중국 루테”라고 불리는 이 악기는 12에서 31 사이의 많은 프렛이 있는 배 모양의 나무 몸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류친은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첫 번째 이름은 버드나무 잎 모양의 도구를 의미하는 류예친(劉藝柳)입니다.

이것은 류친이라는 용어의 눈에 보이는 줄임말인 류친의 원래 용어로서 류친에 대한 또 다른 언급은 투피파 (土琶琵),)인데, 이는 앞서 언급한 작은 크기와 비파와 유사하기 때문에 문자 그대로 정제되지 않은 비파를 의미합니다.”

샤오미 미패드6 비파 및 피파 이름의미

샤오미 미패드6과 샤오미 미패드6 프로는 현재 개발 중이지만 2023년 올해 출시할것으로 보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