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7 2021년 더욱 견고해져서 출시예정

전해지는 바에 의하면 올해 안에 좀 더 튼튼한 디자인의 애플 워치가 출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웨어러블은 “더 극단적인 환경”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고 운동선수, 등산객, 그리고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라고 전해집니다. 출시되면 표준 애플의 웨어러블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블룸버그는 견고한 애플워치7는 2021년 또는 2022년에 출시될 수 있으며, 카시오의 인기 제품인 G-Shock 시계와 유사한 고무로 된 외관을 갖춘 더욱 충격에 강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애플은 현재 스마트워치를 티타늄,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타사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21년 더욱 견고해진 디자인으로 출시할 애플워치7

애플워치 2021년 더욱 견고해져서 출시예정
애플워치7 2021년 더욱 견고해져서 출시예정

애플의 웨어러블은 이미 내수성이 최대 50미터에 이르는 운동 추적용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극한 환경에서도 Apple의 웨어러블은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스마트 워치로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를 통해 경쟁 기업들이 이 분야에서 틈새 시장을 개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시오와 다른 시계 제조업체들은 이 분야에서 유망한 매출을 보고 있습니다. 애플은 이 공간을 잠식하여 웨어러블 시장 전체를 장악하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애플이 더 튼튼한 스마트워치를 출시할 것을 고려했던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블룸버그는 2015년 애플워치를 출시한 이후 동사가 더욱 견고한 모델의 무게를 달았지만 이러한 계획은 보류되었다고 주장하며 애플의 스마트워치는 애플워치 SE와 함께 출시될 것이며 올해 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애플워치 2021년 더욱 견고해져서 출시예정 2

애플은 일반적으로 9월에 새로운 애플워치 모델을 발표하기 때문에 만약 우리가 무언가를 본다면, 그 즈음에 출시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블룸버그통신은 제품이 취소되거나 지연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Apple은 보다 견고한 Apple Watch 모델을 출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업데이트 시 새로운 수영 추적 기능을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OS입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