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 출시일 및 새로워진 기능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체제인 윈도우 시리즈는 현재 윈도우10까지 출시되었으며 윈도우7 서비스종료와 함께 새로운 운영체제인 윈도우11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사용자에게 가장 기본이고 중요한 요소인 윈도우 보안과 사용자 환경을 많이 향상시켜 줄 윈도우11의 새로운 것들이 무엇이 있는지 Microsoft는 곧 이에대한 업데이트를 시작할 것이며 함께 제공되는 기능은 Windows 사용자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곧 Windows11 업데이트될 기능과 함께 제공되는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참고 : 윈도우11 설치 TPM 우회 보안부팅 Secure Boot 해제

윈도우11 설치 USB 부팅설치 CMOS 설정

윈도우11 새로워진 기능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재구성

윈도우11 출시날짜 및 새로워진 기능
Windows11 Interface

Microsoft는 데스크톱과 최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추가로 결합할 계획입니다. 또한 최신 UI 응용 프로그램을 데스크톱에서 “윈도우” 모드로 실행하고 시작 화면 대신 “시작” 메뉴에 첨부할 예정입니다.

새로 만든 시작 메뉴

스타트를 끊었을 때 백래시가 많이 났어요. 윈도우 8에 대한 분노와 소음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데스크톱 버전의 Windows 11에서 보다 정교하고 나은 방식으로 반환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Bing 검색엔진 통합기능

Windows 11을 사용하면 인터넷 검색엔진 Bing이 더 향상될 가능성이 크며,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에서는 검색을 OS에 통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스처 통합기능 개선

제스처는 Windows 11과 함께 제공될 수 있으며 컴퓨터 제스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제스처가 성공할 수 있습니다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윈도우11 보안강화

윈도우11 출시날짜 및 새로워진 기능 4

Windows 11은 지문인식 추가와 같은 보안 기능을 가장 강화합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엄격한 보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급전원 관리

Microsoft는 최신 버전의 Windows에서 OS를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코르토나 Cortana

Cortana는 더 많은 개선점을 얻고 있으며 Siri와 Google Now의 부활이 될 것입니다. 이 기능은 Windows 11의 모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대화형 패널, 랩톱 및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코토나는 1월 21일 새로운 PC 지향 기능 중 Joe Belfiore에 의해 선보였습니다. 또한, Cortana는 파일,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정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주는 디지털 어시스턴트처럼 될 것입니다.

윈도우11 출시일 날짜

윈도우11 출시일
윈도우11 출시일

출시일에 대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가 2020년 8월 29일에 Windows 11을 출시할 예정이며 일반 대중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 시스템 요구 사항

새 윈도우11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려면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 RAM: 32비트에 1GB, 64비트에 2GB입니다.
• 하드 디스크 공간: 32비트의 경우 16GB, 64비트의 경우 20GB입니다.
• CPU: 1기가헤르츠(GHz) 이상 프로세서 또는 SoC입니다.
• 화면 해상도: 800 x 600입니다.
• 그래픽: WDDM 1.0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Microsoft DirectX 9 이상입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노랗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