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미러링 론리스크린 Lonely Screen 연결

무료 아이폰 미러링 론리스크린이란?


아이폰 및 아이패드 사용자들은 애플의 편리하고 강력한 에어플레이2 기능을 활용하여 화면을 무료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에어플레이2 기능은 애플의 생태계 내에서만 작동하며, 애플TV 등과의 미러링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이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애플 제품군에 한해서만 미러링이 가능하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또한, 애플TV와 같은 제품이 상대적으로 고가이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사용자들이 이를 활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좀 더 다양한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특히, Lonely Screen이라는 솔루션을 통해 아이폰과 윈도우10 간의 미러링을 무료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에어플레이2 기능이 제한된 환경에서 벗어나 더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미러링 종류특징
에어플레이 (AirPlay)애플의 기본 미러링 기술로, 아이폰 및 아이패드와 다양한 디바이스 간에 화면을 무선으로 공유 가능.
에어플레이 2는 고화질 화면 전송을 지원하며, AirPlay 기능을 탑재한 디바이스 간의 상호 작용이 가능.
Lonely Screen론리스크린은 윈도우 기반의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아이폰 화면을 무료로 미러링할 수 있음.
에어플레이가 제한된 경우, 론리스크린은 보다 유연한 화면 공유 옵션을 제공.

론리스크린은 애플의 에어플레이 기능을 대체하는데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플랫폼 간에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아이폰 및 윈도우10 사용자들은 더 다양한 상황에서 화면을 무료로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덱스 MacOS 맥북 미러링

이는 삼성 덱스 “Samsung Dex“를 통해 갤럭시를 스마트폰 미러링을 하는것처럼 아이폰 또한 미러링을 가능하게 하는 기능입니다.

Lonely Screen 론리스크린 다운로드

첨부된 lonelyscreen-win-installer.exe 파일을 다운로드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 Version: 1.2.15
  • File Size: 600 KB
  • System Requirements: Win10, Win8/8.1, Win7, Vista, Windows 2000, Windows Server 2003

이후 아이폰 미러링 기능을 통해 설치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PC와 미러링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미러링 연결방법

아이폰 미러링 론리스크린 Lonely Screen 연결
아이폰 무선 미러링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등 iOS 운영체제라면 무선미러링인 에어플레이 기능을 통해 미러링이 가능합니다.

미러링 시 화면 미러링 -> LonelyScreen을 선택하면 아이폰 미러링을 통해 화면연결이 됩니다.

Lonely Screen 아이폰 미러링
Lonely Screen


아이폰 및 아이패드의 화면을 다른 기기에 무료로 미러링하는 방법으로 AirPlay “에어플레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무료로 제공되며, 특히 AirPlay를 통한 미러링은 빠른 반응 속도로 사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만, 이 방법의 단점 중 하나는 녹화 품질이 뛰어나지 않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폰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미러링을 이용할 수 있는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이폰 론리스크린을 활용하여 미러링을 할 경우, 반드시 아이폰의 와이파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컴퓨터를 통해 핸드폰을 제어할 수 없고 단순히 화면을 보기만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삼성 덱스를 활용하면 갤럭시 시리즈의 스마트폰을 무선으로 미러링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무선 미러링을 제공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무선 연결의 경우 유선 케이블과 달리 끊김이 발생할 수 있어 빠른 화면 전환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사진 감상과 같은 일상적인 활용에는 무선 미러링 방법이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참고 : 샤오미 무선 미러링 연결방법

1 thought on “아이폰 미러링 론리스크린 Lonely Screen 연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