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인도 VPN 우회결제 가입

유튜브의 유료 컨텐츠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유튜브 프리미엄으로 개명하면서, 인도 계정을 활용하면 월 7,900원에 준하는 저렴한 가격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영상을 보유하며, 구글 검색 다음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진 중 하나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한국에서는 월 7,9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시, 광고를 보지 않고 영상을 시청하거나,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는 곳에서도 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음악을 무제한으로 듣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완료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완료

그러나 매달 결제를 하기에는 고정 비용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때, 인도와 같이 환율이 유리한 국가의 계정을 이용하면 월 2,000원 초반대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부가세 10%를 포함한 10,450원입니다. 그러나 아이폰 사용자는 무려 14,0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렇게 매달 1만 원 이상의 고정 비용이 발생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 제거, PIP(Picture-in-Picture) 모드, 백그라운드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한번 맛보면 쉽게 해지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라는 키워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것은 월 1만 원대의 비용을 최소 2천 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 때문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터키, 인도, 아르헨티나 등의 국가로 우회 결제하는 것은 정식 경로가 아니며, 편법에 가깝습니다. 이로 인해 계정이 정지될까 걱정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구글 계정 정지 사례는 드물며, 안전하게 이용하는 경우에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리스크를 감수하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를 위해 별도의 구글 계정을 생성하여 사용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체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가입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및 기능

유튜브 프리미엄은 1달에 7900원으로 부가세 별도 처음 가입 시 2개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인도로 가입 시 환율 상 5천원정도 저렴한 가격에 결제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방법은 본인 구글 계정보다 서브 구글계정으로 만들어 사용하느것을 추천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준비물

  1. 터널베어 또는 인도 국가를 지원하는 VPN
  2. 해외 결제 신용카드
  3. 구글 부 계정

우회해서 저렴하게 가입하기 위해서는 3가지 준비물이 있어야 합니다.

인터넷 사이트 우회 접속방법 Express VPN 9

그리고 주의사항으로는 인도 가격으로 결제시 구글페이는 결제 프로필을 30일 간격으로 체크하는데  구글 본계정을 사용한다면 매달 결제때마다 프로필을 한국에서 인도로 변경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글 부계정을 하나 만들어 유튜브 프리미엄 계정으로 사용하는것이 편리합니다.

인도 VPN 우회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및 결제

유튜브 프리미엄을 저렴하게 가입하고자 하는 경우, 인도나 터키와 같은 국가의 VPN(Virtual Private Networ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PN은 내 위치를 국가별로 설정할 수 있어 유료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만, 모든 VPN 프로그램이 우회 결제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무료 VPN 앱은 위치 설정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에 적합한 VPN으로는 익스프레스 VPN, 노드 VPN 등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료 VPN도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 체험권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활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가입 이후 VPN을 해지(환불)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1. 터널베이 VPN을 실행 후 India로 지역을 변경합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페이지 접속합니다.
  3. 가족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이메일을 구글계정에 초대해 프리미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총 6명까지 가능합니다.
  4. 무료체험하기 선택합니다.
  5.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로 결제를 진행합니다.
  6. 청구서 수신 주소를 인도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 World Postal code 를 통해 원하는 인도 주소를 선택해서 사용합니다.
  7. 가입 후 한달 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달 이후부터 결제 과금이 부여됩니다.
  8. 국내에선 7.900원이지만 인도 환율 기준으로 2200원대의 가격으로 매달 사용할 수 있습니다.

VPN Express 유튜브 우회방법 2번째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인도 VPN 우회결제 가입 1
  1. VPN 앱을 실행하고 현재 위치를 터치합니다.
  2. “터키”를 검색하고 선택합니다.
  3. VPN 기능을 ON합니다.
  4. 유튜브에 접속하여 프리미엄 멤버십을 결제합니다. 결제 시 유튜브 앱을 사용하지 않고 사파리(아이폰) 또는 삼성 인터넷(갤럭시)과 같은 기본 브라우저 앱을 사용합니다.
  5.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할 때, 요금이 “TRY 29.99/월”과 같이 터키 리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결제를 완료하고 해외 결제 가능한 카드를 등록합니다.

인도 우회 결제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인도 VPN 우회결제 가입 2
  1. VPN에서 “인도”로 설정합니다. 서버가 여러 개 있는 경우 “싱가폴”을 선택하면 인도 화폐 “루피”로 적용됩니다.
  2. 사파리(아이폰) 또는 삼성 인터넷(갤럭시)과 같은 기본 브라우저 앱을 사용하여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3. 우측 상단 미니 프로필에서 “YouTube Premium 가입”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아르헨티나 우회 결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인도 VPN 우회결제 가입 3

한때 아르헨티나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 중 가장 저렴한 국가로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2023년 5월 현재로서 ARS 389.00으로 인상되어 한화 약 2,342원 정도로 저렴하지만 터키와 비교하면 더 저렴한 이유가 없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후 탈퇴방법이 궁금하다면 “유튜브 레드 탈퇴 해지방법” 참고하세요

3 thoughts on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인도 VPN 우회결제 가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