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튜브 신기한 아날로그 + 디지털 타블렛 펜

기존에 네오스마트펜 M1 의 제품 개봉 및 사용기에 대해서 남겼으며 이번에는 페이퍼튜브 사용기를 남겨봅니다.

제품의 구성품부터 사용성등 꽤나 괜찮은 제품이지만 본 제품의 진정한 매력은 바로 페이퍼튜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페이퍼 튜브유튜브와 비슷한 단어로 페이퍼 + 튜브의 조합으로 보시면 될거같아요

종이로 유튜브처럼 방송이나 영상등을 찍을수 있는 기능으로 다양한 사업분야에도 접목이 가능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페이퍼튜브 사용방법

페이퍼튜브 신기한 아날로그 + 디지털 조합
페이퍼튜브 신기한 아날로그 + 디지털 조합

페이퍼 튜브는 종이라는 아날로그 감성에 디지털을 적목한 팔레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롤는 이해가 어려울지 모르겠지만 종이에 원하는 색상이나 펜두께 녹화버튼을 클릭하면 신기하게 기계에서 해당 팔레트 기능을 인식해서 적용되는 기능입니다.

네오스마트펜 페이퍼튜브 4

네오스마트펜 M1 실행 후 보느것과 같이 종이에 노란색을 선택하면 펜이 노란색상으로 변경됩니다.

그 외에도종이로 포함된 팔레트를 이용하면 해당 종이를 클릭하면 선 색상이나 굵기 영상촬영등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종이 상단에 있는 Record 버튼을 누르면 스케치나 필기하는 장면이 녹화가 되는등 신기한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네오스마트펜 페이퍼튜브 8

이렇게 옆에 팔레트와 종이를 놓고 그림을 그리면 자동으로 그림이 그려집니다.

특수한 종이와 특수한 팔레트의 기술이 만나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낸거 같은데요

평소 필기나 스케치등을 하는 디자이너분들이라면 재밌는 타블렛을 경험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동영상을 촬영시에는 스케치 영상 뿐만 아니라 셀프카메라가 동시에 작동되기 때문에 인터넷 동영상강의등을 통해 내용을 전파하기에도 유용한 제품입니다.

요즘같이 동영상 컨텐츠가 많이 생겨나는 요즘 유튜브나 네이버블로그등 자신만의 컨텐츠를 만들어 공유하거나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으로 접근한 제품입니다.

참고 : MS 서피스 프로8 – 2가지의 장점 “서피스 7 비교”​

포토샵 필압 안될때 – 타블렛 인식 오류 해결방법 2가지

동영상 마케팅 참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