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가민커넥트 로그인 안될때 오류증상 해결방법

이번에 사용하던 샤오미 홍미노트9s를 공장초기화 후 앱들을 모두 새로 설치하고 로그인 하는 과정 중 가민엣지 1040 솔라를 연동하기 위해 새로설치한 가민 커넥트 앱을 로그인 시 로그인은 되는데 최종 화면까지 진행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로그인 후 계속 로그인 화면이 사라지지 않고 가민과 페어링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 문제로 컴퓨터를 통해 웹상의 가민커넥트 접속 및 로그인은 되는데 핸드폰에만 안되는 증상이였습니다.

핸드폰 가민커넥트 로그인 안될때 오류증상 해결방법

그래서 앱을 삭제하고 다시 재설치하거나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및 인터넷 브라우저 변경 및 쿠키 캐시 삭제를 해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쉽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가민 커넥트 핸드폰 연동 1

커넥트 로그인이 안될 때 우선 핸드폰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안됩니다.

  1. 우선 핸드폰에 있는 Connet 앱을 삭제합니다.
  2. 다음 컴퓨터로 가민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가민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3. 이때 비밀번호를 대문자 소문자 특수문자를 모두 포함합니다.
  4. 다음 핸드폰으로 Connet 앱을 다시 재설치합니다.
  5. 그리고 변경된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합니다.

이상하게 안드로이드에서 비밀번호 분실을 눌러 변경하면 모바일에서 계속 로그인이 안되었는데 PC에서 변경한 다음 재설치 후 로그인하니 문제가 해결되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