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개봉 및 무선의 장점 단점

요즘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하기 편리한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유행인듯 합니다.

기존에는 조금만 몸이 쑤셔도 병원에가서 5천 ~ 1만원의 비용을 내야지 저주파 치료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게 효과를 떠나 받고 나면 매우 쉬원해서 기분이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저주파 치료기란 EMS 치료기라고도 불리며 전기근육요법으로 전기를 이용해 근육의 수축을 유도하느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병원에서 조금만 더 받고 편하게 누워있고 싶은데 늘 아쉬움을 뒤로한채 병원을 나와야 했는데 이번에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기존에 유선으로 된 제품을 사용했느데 이게 단점이 너무 편해서 마사지를 돌려놓고 잘때가 있는데 자고 일어나면 줄이 막 꼬여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에 따른 보관시에도 부피를 많이 차지하고 사용할때 꼬여버린 선을 푸느것도 일인데요 이러한 부분에서 무선제품은 참 편리한거 같습니다.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장점이 있다면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

각각 제품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겠지만 제가 구입한 헬스프렌드 제품을 토대로 개봉 및 사용기를 남겨보겠습니다.

헬스프랜드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기능
헬스프랜드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기능

본 제품은 소형 무선 제품이기 때문에 업무중에서도 상요할 수 있고 여행이나 운동등 휴식중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여기서 추천하는 쇼핑중에는 추천하기 어렵네요

휴대용으로 5가지의 마사지 모드를 제공

  1. 자동모드
  2. 두드림모드
  3. 침모드
  4. 마사지모드
  5. 지압모드

사람의 신체는 부위마다 살의 두께나 근육이 다르기 때문에 각 부분에 맞는 모드와 강도가 필요합니다.

강도는 총 1 ~ 10단계로 이루어져서 피부가 약한 부위에는 약하게해야 하기 때문에 약한강도에서 점점 강한 강도로 바꾸는것이 좋습니다.

가정용 EMS 저주파 치료기 구성품

저주파 치료기 구성품
EMS 저주파 치료기 구성품

구성품은 크게 본체와 젤패드 그리고 CR2032배터리 x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즉 본 제품은 USB충전이 아닌 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여기서 장 단점이 나뉩니다.

배터리 타입의 장점

보통은 USB충전타입으로 귀찮게 배터리를 추가구입하지 않고 간편하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배터리가 없다면??

충전을 해야하는데 그동안은 사용이 어렵기 때문에 빠른 마사지를 원할때 바로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 부분에선 이런 배터리 건전지 타입이 장점이 될수 있지만 배터리를 늘 여유분을 사야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CR2032 건전지 방향
CR2032 건전지 방향

건전지는 CR2032로 보는것과 같이 쉽게 넣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사용방법

전원버튼은  +
전원버튼은 +

+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켜지고 + – 버튼으로 강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M 버튼을 눌러 5가지의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저주파 치료기 개봉 및 무선의 장점 단점 5

패드를 붙힌채 두개의 홈사이에 마사지기 본체를 꼽아주면 됩니다.

패드의 경우 2~30회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할대 피부의 각질등을 제거후 사용한다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강도는 사용해본바 매우 만족스럽고 배터리 1개로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또한 타제품에 비해 2만원대로 저렴해서 건전지 타입을 장점으로 느끼시는 분들에겐 추천드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노랗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