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서비스가 종료된 운영체제인 마이크로소프트의 Winodws7을 아직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Winodws7은 현재 유지보수가 종료되어 운영체제를 구입할 수 없으며 현재 구입가능한 운영체제는 “윈도우8,윈도우8.1버전과 윈도우10 버전“하는것을 권장하며 아직까지 윈도우7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Windows7 정품인증 제품키 등록 및 변경 삭제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Winodws7을 계속 사용하고 싶다면 “윈도우7 ESU 계약연장“을 통해 3년을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별도의 유지보수 업데이트 없이 윈도우7 정품인증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KMSAutoNet” 프로그램을 이용해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윈도우7 라이센스 정품인증 삭제
만약 기존에 KMSAutoNet 크랙을 이용해 정품인증을 했던 유저라면 KMSClean을 이용해 기존에 인증 내역을 삭제해주느것이 추후 정품인증에서 꼬이는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Windows7 정품인증 제품키 등록
이후 KMSAutoNet 2016 버전을 실행합니다.
Activation 을 선택하면 두가지 선택지가 나오게 됩니다.
- Activate Windows
- Activate Office
해당 크랙을 이용해 Windows7 정품인증뿐만 아니라 윈도우8이나 윈도우10까지도 정품인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2016버전과 오피스2013,오피스2010버전의 정품인증도 가능합니다.
만약 최신 오피스2019버전의 정품인증을 원한다면 KMSAutoLite 프로그램으로 제품키 등록이 가능합니다.
- 오피스 다운로드 및 설치 참고
만약 정품인증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크랙의 System에서 KMS Service를 삭제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그리고 서버를 Auto가 아닌 다른 서버로 변경해 보느것을 추천합니다.
그 외에도 현재 사용중인 윈도우7은 2020년 기준 아직도 윈도우10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설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