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카 아이폰12 6G 적용?

Gurman의 보고서에 따르면이 목록은 실리콘 밸리와 샌디에고에있는 Apple 사무실의 직책을위한 것으로, Gurman의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가 무선 기술 개발 및 칩 설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애플카 아이폰12 6G 적용?

채용 발표에 따르면 “미래의 Apple 제품에 깊은 영향을 미칠 차세대 무선 기술을 만들 수있는 독특하고 보람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역할에서 귀하는 향후 10 년 동안 차세대 파괴적인 무선 액세스 기술을 개발할 책임이있는 최첨단 연구 그룹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이 직책에 고용 된 사람들은 “무선 액세스 네트워크를위한 차세대 (6G) 무선 통신 시스템을 연구 및 설계”하고 “6G 기술에 대한 열정적 인 산업 / 학술 포럼에 참여”할 것입니다.

애플은 작년에 아이폰에 5G 연결만을 채택했고 애플 6G 개발을 위해 2030 년경까지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지만, 채용 목록에 따르면 애플은 신기술 개발의 초기 단계에 참여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애플에서 개발을 검토중으로 전세계적으로 열광케 하고 있는 무인자동차 “전기자동차” 애플카 개발에도 과연 6G 적용이 될것인지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참고 : 애플카 전기 자율주행 자동차 현대자동차 콜라보 2024년 출시

작년 말, Apple은  ATIS (Alliance for Telecommunications Industry Solutions)가 설립 한 산업 그룹 인 Next G Alliance에 합류했습니다. 

개발에 필요한 신규 엔지니어 채용

애플 아이폰12 6G 개발
애플 아이폰12 6G 개발

Next G Alliance는 이니셔티브의 전반적인 방향과 전략을 설정하기 위해 11 월에 회원들을위한 첫 번째 회의를 열었습니다. 그룹의 다른 구성원으로는 Charter, Cisco, Google, Hewlett-Packard, Intel, Keysight Technologies, LG, Mavenir, MITRE 및 VMware가 있습니다.

9 월에 AT & T는 이미 차세대 6G 네트워킹 작업을하는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 일부 분석가들은이 기술이 5G보다 100 배 이상 빠른 속도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이 기술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애플이 제 3 자에 의존하는 것보다 자사 기기를위한 사내 하드웨어 개발을 선호하는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9 년 Apple과 Qualcomm은 법적 분쟁을 해결하고  애플이 아이폰12 모델에 Qualcomm의 5G 모뎀을 사용할 수있는 길을 닦은 다년 칩셋 공급 계약에 도달했습니다 .

그 외에도, 합의 의 법원 문서에 따르면 애플은 2021 년 아이폰에 스냅 드래곤 X60 모뎀을 사용하고 2022 년 아이폰에 세계 최초의 10 기가비트 5G 모뎀 인 스냅 드래곤 X65를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

스냅 드래곤 X65는 아이폰에서 마지막으로 사용되는 퀄컴 모뎀이 될 수 있지만, 바클레이 애널리스트와 다른 여러 소식통은 애플이 2023 년까지 아이폰 용 자체 5G 모뎀으로 전환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

1 thought on “애플카 아이폰12 6G 적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