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은 국내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로지텍 키보드 및 마우스 브랜드 중 하나로,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국내서 보증기간 및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로지텍 키보드 및 로지텍마우스를 사용하다가 기능상의 문제가 생겼거나 불편함을 느꼈다면, 로지텍 지원센터를 통해 AS 접수를 신청할 수 있으며 로지텍 마우스의 보증기간은 대부분 1년 혹은 2년입니다. ‘제품마다 다르므로 문제가 발생한 제품이 보증기간 내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품 모델 | 제품 유형 | 무상보증 기간 |
---|---|---|
Logitech MX Master 3 | 마우스 | 일반적으로 1~2년 |
Logitech G Pro X | 게이밍 헤드셋 | 일반적으로 1~2년 |
Logitech Craft | 키보드 | 일반적으로 1~2년 |
Logitech C920 | 웹캠 | 일반적으로 1년 |
Logitech G Pro | 게이밍 마우스 | 일반적으로 1~2년 |
Logitech K380 |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 일반적으로 1년 |
Logitech G Pro X | 게이밍 마이크 | 일반적으로 1~2년 |
Logitech G Pro | 게이밍 키보드 | 일반적으로 1~2년 |
일반적으로 로지텍 보증기간은 제품의 박스나 제품 자체에 표시된 시리얼 넘버를 기준으로 정해지며 로지텍 제품군의 시리얼 넘버를 통해 제품의 생산일이나 판매처에 전달된 시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 영수증을 보유하고 있다면 영수증을 기준으로 2년의 보증기간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은 제품을 구매한 증거로써, 보증기간 산정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이 있는 경우 시리얼 넘버보다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영수증을 통해 2년의 보증기간을 확실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 로지텍 마우스 인식 안될때 오류 해결
로지텍 MX MASTER 3S 마우스 Mechanical 키보드
로지텍 제품의 국내 AS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국내에 정식 유통된 제품이어야 하며 이는 일명 정발 제품이라고도 불리며, 해당 제품은 로지텍에서 직접 국내 유통을 허용한 제품을 말합니다
단 해외지구로 구입한 제품의 경우 교환 및 수리가 접수되지 않습니다.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AS접수
마우스의 가장 일반적인 고장 증상은 마우스 커서가 이상하게 움직이거나 클릭 오류가 있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한 번 클릭했는데 더블클릭이 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택배 수리(교환)
- 전화하기 전 시리얼번호와 모델번호를 적어놓습니다.
- 지원 업무시간내에 00798-601-8207 로지텍 고객지원 센터로 전화합니다.
- AS 등록을 합니다.
- 메일로 AS 정보를 받습니다.
- 메일 내에 있는 방법대로 제품과 함께 돌려받을 주소 성함 연락처 고장내용을 메모지에 적고 동보하여 택배를 보냅니다. (보내는 사람이 택배비 납부)
- 서비스센터 방문
-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여 동일 모델에 대한 재고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센터 방문하여 확인 후 교환 받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로지텍 지원센터의 AS 신청을 바로 접수하면 됩니다.
로지텍 AS센터(서비스센터)
센터명 | 주소(위치) | 전화 번호 | 비고 |
---|---|---|---|
강동센터 |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1424, 하나빌딩401호 로지텍 강동AS센터(둔촌동) | 02-470-9354 | 택배 A/S 접수만가능 |
용산센터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324 이노스빌딩4층 로지텍 용산서비스센터(갈월동) | 02-704-3582 | |
강남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 로지텍 강남서비스센터(역삼동) | 02-563-3582 | |
대전센터 | 대전광역시 서구 도산로450, 2층 로지텍 대전AS센터(용문동) | 042-861-3582 | |
대구센터 |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283, 로지텍 대구센터(남산동) | 053-555-3582 | |
부산센터 |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342, 유한양행빌딩 5층 로지텍 부산서비스센터(초량동) | 051-442-3582 | |
광주센터 |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377, 1층 101호 로지텍 광주서비스센터(신가동) | 062-512-3582 |
로지텍 서비스센터는 전국적으로 서울 용산, 강남, 강동(둔촌동),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홈페이지 AS접수방법 3가지
로지텍 지원 홈페이지에는 AS 접수 방법으로 크게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전화번호로 직접 연락하여 조치를 받는 것이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물론 24시간 채팅지원도 제공되지만, 채팅 지원은 상담사가 아닌 봇이 답변을 해주기 때문에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화 접수가 편리한 방법입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 고객센터 : 02-3143-9429
- 비지니스 지원 센터 : 00798-601-8207
- 상담시간 :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로지텍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2-3143-9429이며,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따라서 저녁 늦은 시간, 주말 또는 공휴일에는 상담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지텍 AS택배 수리(교환)
- 시리얼번호와 모델번호를 메모 합니다.
- 지원 업무시간내에 로지텍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 후 AS 등록 합니다.
- 메일로 AS정보를 확인합니다.
- 메일에 있는 제품과 주소, 성함, 연락처 고장내용을 메모지에 적은 후 택배를 보냅니다.
로지텍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
- 동일한 제품이 있는지 서비스센터에 확인 합니다.
- 센터 방문 후 확인 후 교환 합니다.
로지텍 키보드 및 로지텍 마우스 AS 서비스를 이용하면 마우스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의 전문 상담원들이 친절하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만약 문제가 발생했다면, 로지텍 지원센터로 연락하여 원활한 AS 접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로지텍 키보드 및 마우스 등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 보증기간이 유효한지 확인하고 보증기간 내에 접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시리얼 넘버나 구매 영수증을 정확하게 보관하여 필요한 경우 AS 접수 시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원활하고 신속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 로지텍 무선마우스 무선키보드 블루투스 인식안됨 버벅임 렉걸림
로지텍 마우스 더블클릭 버벅거림 문제 고장 수리방법 2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