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설치 및 정품인증 – 윈도우7,8

기존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7,윈도우8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설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번 2020년 1월 22일 기준으로 윈도우7의 유지보수가 최종 만료됨에 따라 더이상 보안 및 서비스팩 업데이트가 중단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이상 문제관려 기술 지원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보안 업데이트 또는 수정이 더 이상 지원종료됩니다.

윈도우7 유지보수 지원종료

윈도우7 지원종료 ESU 계약으로 3년 유지보수 연장방법

만약 윈도우7의 유지보수를 연장하고 싶다면 ESU를 통해 최대 3년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윈도우7 서비스종료
윈도우7 서비스종료

윈도우7 지원종료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은 가능하지만 더이상 윈도우 보안 패치가 새로나오지 않기 대문에 멀웨어나 악성코드등에 감염될 확률이 높고 새로운 바이러스에 대해 매우 취약해지기 때문에 현재 윈도우7을 사용하는 유저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업그레이드 설치를 진행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설치방법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로 접속하게 되면 무료로 윈도우10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윈도우10 업데이트
윈도우10 업데이트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Winodows10 2019년 11월 버전으로 자동으로 업데이트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버전이 윈도우7뿐만 아니라 윈도우8,윈도우8.1 버전에서도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최신버전의 WIDOWS10 으로 업데이트

현재 2020년 2월기준으로 윈도우10 1809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하단의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20200203 132004 4

설치를 위해서는 현재 사용중인 컴퓨터의 최소사양으로 CPU와 하드디스크 용량을 체크를 해서 호환성을 확인합니다.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중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중

윈도우10 업데이트 파일을 네트워크로 다운로드 후 설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소요됩니다.

윈도우7에서 기존의 데이터를 삭제후 새로설치되는것이 아니라 업그레이드로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에 윈도우7 데이터는 WINDOWS.OLD 파일로 백업파일로 따로 보관되며 업그레이드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복구가 가능합니다.

Windows.OLD 윈도우 업그레이던 백업 파일 삭제

하지만 복구할 마음이 없다면 기존의 백업 데이터를 삭제하는것이 용량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윈도우10 업데이트 재부팅

업데이트 설치파일 준비가 완료되면 이후 컴퓨터가 계속 재부팅을 반복하면서 설치가 완료됩니다.

이후 윈도우10이 설치되면 기존에 설치된 윈도우7 시리얼로는 윈도우10의 라이센스 인증이 안되기 때문에 새로운 정품키를 이용해 등록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KMSAutoNET이나 KMSAutoLife등을 이용해 정품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업데이트 된 윈도우10의 정품인증은 어떤 크랙을 사용하나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2
kmsautonet 윈도우 라이선스 정품인증

Kmsautoent 기준으로 프로그램을 실행 후 Activate Windows를 클릭하면 하단에 Product Successfuly Activated가 뜨는 것으로 정상적으로 크랙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윈도우10을 새로 다운로드 후 설치하기 원하는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You may also like...

7 Responses

  1. 2022년 11월 20일

    […]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설치 및 정품인증 윈도우7,8 […]

  2. 2022년 11월 20일

    […] MS에서 윈도우를 출시하기전에 사용하던 MS DOS “도스“의 내부 명령어와 외부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노랗 목차